영수증은 결제 이후 예약 시 입력하신 이메일로 자동 발송됩니다.
만일 이메일 누락, 오류 등으로 영수증을 발송받지 못하신 경우 조회/변경/취소 또는 질문과답변 게시판에 요청 글을 남겨주시면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승선권은 유람선이 개인사업체로 장애할인, 경로할인, 유공자할인, 복지할인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의 조회/변경/취소 메뉴에서 예약취소 요청을 해주시면 환불규정에 따라 취소가 진행됩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고객님의 카드 결제일에 따라 해당 금액이 차감 청구되며
체크카드의 경우 카드사에서 처리 후 환불되는 기간이 며칠 소요될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가상계좌)를 이용하여 결제하신 경우 예약 시 입력해주신 계좌로 1-2일 내 환불됩니다.
예약하실 때에 결제요청 단계에서 무통장입금(가상계좌)을 선택하시면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하며 이후 변동이 있을 수 있으므로 승선 이후 예약 시 입력하신 메일로 영수증이 발송됩니다.
신용카드와 ARS카드결제 및 무통장입금(가상계좌)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저희 예약센터는 소비자피해보상보험 및 채무지급보증계약이 체결되어 안전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이 어려울 수 있으니 게시판 이용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