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 질문 TOP10

  • 예약 유람선 출항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출항시간은 일반적으로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정도까지 출항이 가능하며 계절에 따라 변동됩니다.

    일반적으로 유람선은 비정기 운행을 하기 때문에 인원모집이 되는 상황에 따라 성수기에는 오전 7시부터 운행이 시작되어 오후 5시까지도 출항이 가능하며 비수기에는 이용객이 많지 않은 관계로 하루에 2~3대의 유람선이 출항하는 경우가 잦으며 출항 간격이 멀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를 보완하여 예약센터를 통해 정기선 조회 및 예약이 가능합니다.

    출항시간은 홈페이지 메뉴 온라인 예약에서 날짜를 선택하시면 일정 확인이 가능하며 승선당일 티켓팅 마감시간(승선시간 30분 전) 전까지 매표소에 도착하셔서 승선권을 수령하시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 결제 장애할인, 경로할인, 유공자할인 혜택이 있나요?

    승선권은 유람선이 개인사업체로 장애할인, 경로할인, 유공자할인, 복지할인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 기타 터미널 주차장은 있나요?

    선착장에 주차장이 무료주차장이 있으나 성수기와 같이 이용객이 많은 시기에는 붐빌 수 있으므로 일찍 도착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 예약 온라인 예약 마감 시 이용이 불가한가요?

    전체 매표 수량의 "약 60%" 가 현장 매표로 남아있습니다.

    온라인 예약이 마감되더라도 현장매표가 가능하나
    이용객이 많은 성수기에는 조기 매진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미리 예약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현장매표는 첫 출항시간부터 순차적으로 선착순 매표 진행되며
    정확한 사항은 승선 당일 현장에 방문하여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 승선인원, 승선시간 등 변동이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승선 하루전까지 인원변경, 시간변경 등은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변경요청이 가능합니다.

    승선 인원이 추가되는 경우 추가되는 인원을 동일, 동시간대로 예약완료하신 후 승선당일 승선권을 동시수령하시면 같은 유람선으로 이용이 가능하나 해당일 잔여 좌석에 따라 추가예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승선 인원이 부분 취소되는 경우 홈페이지 조회/변경/취소 메뉴를 통해 변경 요청이 가능하며 환불규정에 따라 승선 이후 환불됩니다.

    * 단, 승선 하루 전 승선 날짜를 변경하시면 이후 취소 시 최초 예약 승선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승선 코스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A코스) 칠천도 + 거제도 해안선 (돌고래 출몰지) + 저도 + 거가대교 침매터널 + 칠천량해전지
    소요시간 : 약 1시간 30분

    내용 : 선착장(저도유람선)에서 승선 후 칠천도를 비롯하여 돌고래가 자주 출몰하는 거제도 해안선을 따라 유람하며 저도, 거가대교 침매터널, 칠천량 해전지까지 유람할 수 있습니다.

  • 승선 승선은 어디서 하나요?

    승선장소(티켓팅/승선권수령 장소)는 칠천도에 위치한 저도유람선입니다.

    예약을 완료하신 페이지 또는 예약조회 시 승선지의 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으시며 이용안내에 승선위치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승선지 주소 : 경남 거제시 어온리 587번지 ( 신. 어온4길 24) 칠천도 연육교 인근

  • 승선 신분증을 지참해야 하나요?

    2016년 1월 25일부터 유람선 승선 시 신분증을 제시하여야 합니다.(국민안전처)

    유람선을 승선하는 모든 인원은 신분증을 제시해야 승선이 가능하며어린이 및 아동은 등본 또는 의료보험증 등 확인가능한 서류를 지참하셔야 합니다.

    신분증 미소지하여 승선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참고 *
    신분증은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학생증, 어린이의 경우 등본, 의료보험증 등으로 신분 확인이 가능하며 만일 신분증 분실 등으로 지참하지 못한 경우 사진, 사본 등으로도 대체 가능하시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예약취소 시 결제 취소는 어떻게, 언제 되나요?

    홈페이지의 조회/변경/취소 메뉴에서 예약취소 요청을 해주시면 환불규정에 따라 취소가 진행됩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고객님의 카드 결제일에 따라 해당 금액이 차감 청구되며
    체크카드의 경우 카드사에서 처리 후 환불되는 기간이 며칠 소요될 수 있습니다.
    무통장입금(가상계좌)를 이용하여 결제하신 경우 예약 시 입력해주신 계좌로 1-2일 내 환불됩니다.

질문과답변

원하시는 답변이 없을 경우 질문과답변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바로가기

전화문의

1688-9307(OPEN 09:00-17:00)

전화상담이 어려울 수 있으니 게시판 이용을 권장합니다.